좋은 품질, 좋은 기술력이 기반된 매트리스만을 취급하는 '더슬립(THE SLEEP)'이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세일'을 실시해 화제다. 더슬립은 씰리와 템퍼, 에어룸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에 꾸준한 할인가를 적용해오며 인정 받고 있는 침구 브랜드다.
더슬립의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시즌을 맞아 특별하게 기획됐다. 전시장에서 비치돼 있는 모든 제품에 세일 가격이 적용되며, 30%에서 50%의 할인율로 판매가가 조정된다. 덕분에 겨울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고려 중인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중이다.
인기 브랜드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그리고 에어룸 매트리스는 물론 에어젤폼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숙면이 가능한 ‘밀리’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국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철저한 품질 관리가 이뤄지고 있는 ‘헤밍웨이’ 등도 구매가 가능하다.
더슬립 전시장에서 할인가에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한편, 추가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총 40만원 상당의 증정품이 제공되는 것. 제품 구매 시 베개 2개와 방수커버 2개, 목 베개 2개, 바디필로우, 아기 토퍼 세트 등의 사은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무엇보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세일에서는 직접 구매하는 방식의 단점이 보완돼, 정품 품질 보증과 함께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을 받아볼 수 있는 '맞춤 배송 서비스'로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최대 쇼핑 기간으로 인식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기에, 30%에서 50%의 할인율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을 함께 제공하게 됐다. 최저가 보장제도를 통해 정직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언제나 높은 품질의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기에 품질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세일을 기획-실시하는 더슬립은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덕분에 유통 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꾸준히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제품 할인 구매 및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대한 세부 문의는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 전시장에서 직접 진행 가능하며, 수입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내용과 사은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