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오는 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하면 동일 제품을 무료로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기초 제품의 경우 '타임레볼루션', '수퍼아쿠아', '니어스킨' 등 라인에서 동일가격 내에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색조 제품은 라인과 관계없이 아이메이크업, 립메이크업 등 같은 종류와 가격의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은 '미샤 위베어베어스 에디션' 등 인기 제품과 신제품들이 포함됐다. 단 특가 제품인 'M 매직쿠션'과 일부 기획세트, 소품 등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 포털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는 대학수학능력 시험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김대동 에이블씨엔씨 마케팅전략팀장은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1+1'은 미샤의 연중 최대 행사"라며 "1년 중 가장 많은 소비자가 찾는 기간인 만큼 쇼핑에 불편함에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