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4주년을 맞은 신라스테이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내달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당신만을 위한 신라스테이'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이불·베개 등 침구 세트, 호텔 욕실의 타월과 가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호텔 투숙 후기 중 호평이 가장 많은 객실 용품을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구성했다.
1등(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 호텔 객실에 비치된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2개), 욕실 가운, 대형 수건, 아베다 트래블 키트, 신라스테이 곰 인형 등 모든 경품을 제공한다. 2등(33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 3등(55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 2개씩, 4등(330명)에게는 아베다 트래블 키트를 준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곰 인형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지난 2013년 11월 동탄 호텔을 시작으로 서울의 역삼, 광화문, 마포 등 총 11개 호텔을 오픈했다. 중국인 관광객 감소 등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매출 867억, 순이익(세전이익) 6억을 달성하는 등 흑자 전환을 했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