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 이현구·지철규)가 오는 16일까지 20~50%에 달하는 대대적인 할인 판매를 위한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우선, 면기, 젓가락, 면 집게 등의 아이템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숙면을 도와줄 거즈, 린넨, 시어서커 등 시원한 소재의 여름침구도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피크닉족들을 위한 피크닉 용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헤븐 매트리스 리뉴얼을 기념해 까사미아의 모든 침대 프레임과 헤븐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거실 또는 침실에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1인 안락의자 세트를 증정한다.
가을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미리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기획 침실가구 시리즈 '멜로우' 및 '로레토' 소파 특가행사도 마련됐다. 침실가구 시리즈 '멜로우'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오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모던한 스타일의 가죽소파 '로레토'는 출시 100일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달 리뉴얼 오픈한 까사미아 일산점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리빙룸, 베드룸, 다이닝룸 등 각 공간별로 다양한 가구 및 생활소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