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완구 기업 마텔이 2017 피셔프라이스의 글로벌 캠페인 'Play More(플레이 모어)'를 국내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활용해 참여 가능하다. 아이가 피셔프라이스 제품을 가지고 노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피셔프라이스', '#PlayMore', '#플레이모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Play More 캠페인에는 경품도 걸려있다. 5월에는 참여상으로 아기의 균형 감각과 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흔들흔들 기린 시소(2명)'와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선물로 지급한다. 참여상 경품은 캠페인이 종료되는 12월까지 매월 새로운 피셔프라이스 인기제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캠페인이 종료되는 12월까지 5회 이상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피셔프라이스 제품을 증정하는 피셔프라이스상도 준비되어 있다. Play Mor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