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와 '포래즈'가 수영복과 5월 황금 연휴 패션을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메리칸 패밀리 라이프웨어 브랜드 알퐁소는 '심쿵 바캉스룩 제안전'을 통해 다음달 7일까지 '심쿵 바캉스룩 제안전' 품목을 포함해 올 여름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에센셜 스타터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샴푸&바스', '수딩 플루이드', '모이스처 로션' 3종으로 구성된 궁중비책의 에센셜 스타터 키트는 진정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모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포래즈는 다음달 7일까지 '수영복 제안전'을 통해 래쉬가드와 웨이크바지 등 5종을 선보인다. 각 품목은 균일가 2만 5000원으로, 세트 구매 기준 약 10% 할인 판매된다.
포래즈는 수영복 제안전 외에도 어린이날을 맞아 일부 품목에 한해 약 50% 할인, 티셔츠 2장 구매 시 5000원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또는 1만원 즉시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키즈 스킨케어 키트' 2종을 증정한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