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티엘엑스 패스(TLX PASS)’를 운영하는 티엘엑스(대표 김혁·강영준)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엘엑스 패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운동을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용률 1위, 사용자수 1위의 운동다이어트 분야 국내 1위 멤버십 서비스다.
제휴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패스(PASS)’를 매달 원하는 만큼 구매하면 전국 약 2700여개 업체에서 30가지 종목의 운동과 마사지, 네일, 사우나 등 뷰티·힐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티엘엑스는 멤버십 이용 회원이 주변 지인, 가족, 친구에게 패스 모바일 상품권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에 티엘엑스 패스 마이페이지에 ‘선물하기’ 기능을 구축했다.
상품권은 5만원권, 10만원권, 20만원권으로 구성됐다. 선물을 보내는 회원이 상품권을 선물할 경우 추가로 3패스를 제공받는다.
상품권을 구매하면 받는 사람 전화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된다. 선물을 받으면 회원가입한 뒤 마이페이지에서 상품권과 인증번호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한대희 마케팅 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어 하는 회원들을 위해 상품권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