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는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이 출시 한 달여 만에 15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인기 제품인 ‘클린 잇 제로’ 2000만 개 누적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한정팜이다. ‘클린 잇 제로’ 용기에 ‘핑크 팬더’ 이미지를 접목한 것으로 오리지널(100㎖), 대용량(180㎖), 폼 클렌저로 나눠 출시됐다.
바닐라코는 “기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협업을 통한 소장가치 상승이 판매 호실적을 이끌었다”면서 “특히 핑크 팬더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입소문을 타 단시간에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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