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세사 전문 웰크론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인 세사리빙이 브랜드를 내놓은 지 6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전국 동시세일’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사리빙 브랜드 런칭 이래 첫 공식 할인행사로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약 50일 간 전국 200여개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 침구 신상품을 비롯해 기획상품과 키즈상품 등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제품으로는 무더운 여름과 장마철에 사용하기 좋은 ‘웰로쉬 워싱’ 침구뿐 아니라 다가올 겨울철 사용할 수 있는 ‘포그니’ 제품, 나노섬유, 항균섬유를 적용한 프리미엄 침구군까지 구입할 수 있다.
세사리빙 측은 최근 수면환경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기능성 침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에게 기능성 침구의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세사리빙 관계자는 “세사리빙이 알러지방지 기능성침구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이래 매년 30%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며 “이번 첫 세일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세사리빙의 차별화된 기능성 침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세사리빙은 극세사 전문기업 웰크론이 2011년 런칭한 기능성 침구 브랜드다. 면 위주의 침구시장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침구 시장으로 확대하며 ‘먼지없는 이불’, ‘알러지 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 배우 유아인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