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 배터리 세이버’와 ‘DU 스피드 부스터’을 통해 인앱 무료 서비스
바이두가 DU 그룹(DU Group)을 통해 모바일 게임 ‘트래쉬 대쉬(Trash Dash)’를 출시했다.
‘트래쉬 대쉬’는 유저가 바이두 마스코트인 ‘바이두 베어(Baidu Bear)’를 조종하면서 쇄도하는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와 같은 정크 푸드를 피하는 캐주얼 닷지 형식의 게임이다.
오는 20일까지 7일간 DU 모바일 제품인 ‘DU 배터리 세이버(DU Battery Saver)’와 ‘DU 스피드 부스터(DU Speed Booster)’를 통해서 인앱(in-app) 게임 형태로 사용자에게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바이두 DU 그룹의 제품 디렉터 탱 케일린은 “DU 그룹 제품들은 개인의 생활 측면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까지 고려해 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가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우리뿐만 아니라 지구의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해지는 습관이 꼭 지루할 필요는 없다”며 “쇄도하는 정크 푸드를 피하는 것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고 말하며, 게임 출시 배경을 전했다.
‘트래쉬 대쉬’는 DU 배터리 세이버 및 DU 스피드 부스터 앱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