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최신 토익스피킹 인강을 정가 대비 9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할인반은 ‘토스 인강 0원반’으로 토익스피킹 ‘LV. 7’ 달성 시 수강료까지 100% 현금 환급받게 된다.
해당 할인반은 친구와 함께 수강하고 ‘LV. 7’을 달성하면 토익스피킹 시험 응시료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목표 미달 시에도 100% 수강일 연장 혜택을 받게 된다.
강의는 4주 안에 토익스피킹 ‘LV. 7’을 완성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으며, 세이임ㆍ박아리나 등 레벨별 전문 강사진이 담당한다. 입문 수험생을 위한 ‘20가지 핵심문법’부터 유형별 최신 경향과 모범답안, 발음ㆍ억양 등 고득점 포인트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교재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START’ 등 최신 경향을 반영한 베스트셀러를 활용하며, 강사진의 노하우가 담긴 만능템플릿과 모범답안을 제공받아 학습에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수강생 전원에게는 ▲토익스피킹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 응시권 ▲‘2016 취업 ALL-KILL 패스(자격증/자소서/인적성/면접)’ 3일 자유 수강권’ ▲모바일/PC/PMP 무료 다운로드 수강권 1매가 제공된다.
해커스인강 관계자는 “상반기 취준생들의 어학시험 준비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토스 인강 0원반’을 준비했다”면서 “이 외에도 다양한 무료 강의도 제공하고 있으니, 이를 적극 활용해 빠르게 목표점수를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