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첨단소재(대표 이선석)가 자사 공식 블로그(www.hanwha-advanced.com)를 통해 회사 홍보 및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한화첨단소재는 지난해 8월 오픈한 공식 블로그 콘텐츠 중 ‘한화첨단소재 사람들’ 코너를 통해 매주 수요일마다 취업준비생들과 고객들을 위한 정보를 연재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지난해 대졸 신입사원 30여명은 자신들의 취업준비 경험담과 성공 노하우를 직접 이야기하는 ‘신비한 취업! 서프라이즈 진실 혹은 거짓’ 시리즈를 통해 취업 준비생들이 궁금해 하는 노하우 및 직무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업 홍보 및 고객 소통을 위한 검증된 채널 중 하나인 블로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4일부터 17일까지 ‘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하는 봄꽃 드라이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봄을 맞아 떠나고 싶은 봄꽃 드라이브 코스를 댓글로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제공한다.
[정순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