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 말하기시험 ‘오픽’ 최신 트렌드 반영한 영단기 오픽 교재 3월 출간
영단기는 영어말하기시험 오픽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최신 오픽 문제집을 지난 21일 출간했다고 밝혔다.
영단기에서 만든 ‘영단기 OPIc’ 교재는 급하게 오픽 점수가 필요한 취업준비생 등을 위해 2주 안에 오픽 준비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교재에는 오픽 전문가 지니 강의 주제별 고득점 답변 전략이 수록됐다. 또 ‘오픽 주제 핵심 포인트 정리’, ‘대표 문제로 파악하기’, ‘실전 문제로 연습하기’, ‘두 문장만 추가해 무조건 IH 이상 받기’ 등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도 제공된다.
특히 영단기 연구소에서 엄선한 빈출 주제 10개 리스트가 수록됐다. 교재에 수록된 오픽 빈출 주제는 음악 듣기, 영화 보기, 콘서트/공연 보기, 공원/해변에 가기, 수영/조깅/걷기/요가, 요리하기, 자전거 타기, 주거 개선, 쇼핑하기, 해외여행 등이다.
인터넷서점 YES24에서 영단기 오픽 교재를 구매하면 영단기와 오픽 주관사가 공동 제작한 ‘오픽 트렌드 매거진’을 무료로 증정한다.
영단기 오픽 저자 지니강(영단기 오픽 대표 강사)은 “오픽은 최신 트렌드를 알아야 단기 고득점 달성에 유리한 시험이기에 가장 최근에 발간된 교재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단기간에 영어 말하기 점수가 필요한 취업준비생, 대학생들을 위해 2주 안에 공부할 수 있도록 교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현재 영단기 홈페이지에서는 ‘영단기 오픽’ 출간 기념으로 3월에 촬영한 최신 오픽 인강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