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의원은 여드름·색소·리프팅·비만·탈모 등을 포함한 피부 미용과 관련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부 미용 전문 클리닉이다. 저렴한 가격에 값싼 시술을 내세우기보다 정품·정량·정성을 다한 정직한 진료를 원칙으로 삼고 있다.
‘2주 전 예약 서비스’, ‘대기 예약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설레임의원은 하루에 정해진 인원만 받는 예약제 시스템을 통해 개개인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치료를 담당하는 의원과 예방 및 관리를 담당하는 코스메틱 부문 간 시너지로 탁월한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설레임의원 강남점 강정하 원장이 주축으로 해 운영하는 ‘피부멘토 프로젝트’는 피부 관리 비법을 알고 싶어하는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끈다.
피부멘토 프로젝트는 요리·헬스·비타민·스파·화장품 등 분야별 12명의 전문가가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피부 케어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다.
맑고 깨끗한 피부와 매력적인 몸매는 아름다움의 척도일 뿐만 아니라 사회생활과 대인관계의 경쟁력이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의 대상이다.
강 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화장품부터 레이저시술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외형을 가꾸는 데에 투자를 해보지만, 정작 일상에서의 올바른 관리법에는 소홀해지기 십상이다”며 피부멘토 프로젝트를 기획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피부멘토 프로젝트’는 최근 프랑스 헤어브랜드 ‘피토’와 함께 ‘올바른 생활 속 샴푸 사용법’ 을 성공리에 개최했다. 이전에는 ‘컬러테라피를 활용한 다이어트 및 색채심리상담’, ‘피부가 좋아하는 요리법’,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얼굴 혈색 개선 및 몸매 관리 스트레칭’, ‘우리 몸이 좋아하는 주스’, ‘올바른 화장품 사용법’, ‘필타테스를 통한 S라인 만들기’ 등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피부멘토 프로젝트의 멘토들은 최근 각 분야에서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들로 구성돼 있어 매회 주목을 더 끈다.
강 원장은 피부멘토 프로젝트를 변형해 이후 ‘취업을 위한 생활 속 피부 습관’을 주제로 정철어학원에서 강연을 하는 한편, 건국대학교 초청으로 ‘호감을 일으키는 피부 관리 비법’, ‘단정한 인상을 위한 셀프 헤어메이크업 노하우’을 강연했다. 또 현대해상 임직원 대상 사내 교양프로그램으로 이어져 임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강 원장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진행된다. 하지만 조금만 노력하면 손쉽게 노화를 늦추거나 건강한 피부와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며 “건강과 아름다움은 치료 이전에 원인과 예방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생활 속 실천 가능한 피부관리법을 알려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