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파운데이션과 메이크업 베이스, CC크림의 모든 장점만을 한데 모은 신개념 CC크림 ‘스킨 일루미네이션 퍼펙트 CC’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퍼펙트 CC크림은 기존 CC크림이 해결하지 못했던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와 커버력, 피부결 보정을 보완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의 세가지 요소인 안색, 광채, 피부결을 모두 한번에 관리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비디비치 베스트셀러 ‘스킨 일루미네이션’의 기술력을 접목시켰다. 하이드로닉 진주보습액과 하이블루밍오일, 해바라기씨 추출물인 식물성 솔라인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과 윤광을 한번에 해결해 피부를 건강하고 화사하게 빛내준다.
또한 기존 CC크림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안색 보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레드와 균일한 피부톤을 표현하는 옐로우, 피부를 들뜸 없이 차분하게 보여주는 블루색상의 파우더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자연스럽고 맑은 안색을 찾아준다. 여기에 미세한 입자의 마이크로 쉬머펄이 더해져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화사하면서도 생기 있는 피부색을 연출해준다.
특히 보습 특허성분인 아쿠아씰과 은이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들뜸을 진정시켜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전국 13개 백화점 내 비디비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만2000원(40ml)이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