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사이트인 네이버가 엠넷미디어와 방송 콘텐츠 활용에 대한 제휴를 체결하고 동영상 시장에 본격 진출합니다.
네이버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엠넷과 CGV등 6개 케이블 TV의 방송물 검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편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UCC 저작권과 관련해 네이버측은 무료 감상이 가능한 방송 콘텐츠는 동영상 UCC 제작에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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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엠넷과 CGV등 6개 케이블 TV의 방송물 검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편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UCC 저작권과 관련해 네이버측은 무료 감상이 가능한 방송 콘텐츠는 동영상 UCC 제작에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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