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전자기기와 패션뷰티 상품들을 대거 편성한 특집방송을 진행하고 무이자 할부 등 대거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11일 오전과 오후 두 차례 진행되는 ‘삼성 노트북 특집방송’에선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일시불 5만원 할인 및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하고 모든 구매 상품에는 삼성 컬러복합기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 날인 12일 새벽 1시에는 ‘아이돌 셀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지털카메라 ‘카시오TR52’를 99만9천원에 판매한다. 현재 국내 온라인쇼핑몰 등에선 카시오 TR52를 120만원 안팎에 판매하고 있다.
대학에 입학하는 여대생들을 위한 패션, 뷰티 상품 방송도 준비돼 있다. 8일 밤 11시 50분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손앤박’의 ‘매직 세럼 파운데이션 세트’를 방송하고 10일에는 퀼팅 스타일의 ‘퍼스트룩 에디션 구스다운 코트’를 방송할 예정이다.
CJ몰에서도 새학기를 맞이해 삼성전자 상품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노트북 라인과 데스크탑 패키지 등을 최대 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상품에 따라 블루투스 마우스, 한컴오피스 패키지 등도 추가로 증정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