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7∼30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창조경제박람회'에 6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몰린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2일 미래창조과학부에 따르면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 박람회에는 전시기간 나흘간 총 6만7천679명의 관람객이 다녀갔습니다.
관람객들은 스마트 교실 체험이나 3D프린팅 따라하기, 케이-팝(K-pop) 홀로그램공연장 등을 찾으며 체험위주로 구성된 박람회를 즐겼다고 미래부는 전했습니다.
박람회 기간 전시와 부대행사에 참여한 기업은 모두 778개로, 창업 초기기업인 '스타트업'이 640여개, 대기업이 14개사 참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올해 처음 도입한 '온라인을 통한 박람회 중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78개국에서 유튜브 등을 통해 22만5천건의 접속이 이뤄졌습니다.
올해 박람회는 지난해까지 각각 개최됐던 중소기업청의 벤처창업박람회와 통합 운영되면서 내용과 규모가 대폭 확대됐습니다.
2일 미래창조과학부에 따르면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 박람회에는 전시기간 나흘간 총 6만7천679명의 관람객이 다녀갔습니다.
관람객들은 스마트 교실 체험이나 3D프린팅 따라하기, 케이-팝(K-pop) 홀로그램공연장 등을 찾으며 체험위주로 구성된 박람회를 즐겼다고 미래부는 전했습니다.
박람회 기간 전시와 부대행사에 참여한 기업은 모두 778개로, 창업 초기기업인 '스타트업'이 640여개, 대기업이 14개사 참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올해 처음 도입한 '온라인을 통한 박람회 중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78개국에서 유튜브 등을 통해 22만5천건의 접속이 이뤄졌습니다.
올해 박람회는 지난해까지 각각 개최됐던 중소기업청의 벤처창업박람회와 통합 운영되면서 내용과 규모가 대폭 확대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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