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에 대한 소비자 불만 중 절반 이상이 소음이나 흡입력 미흡 등 품질 때문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4년간 로봇청소기에 대한 소비자 불만 상담건수는 446건으로, 2011년 97건, 2012년 113건, 2013년 164건으로 매년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접수한 164건 중 유형별 불만 내용을 살펴보면 소음과 흡입력 미흡 등 품질 불만이 50.6%로 가장 많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4년간 로봇청소기에 대한 소비자 불만 상담건수는 446건으로, 2011년 97건, 2012년 113건, 2013년 164건으로 매년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접수한 164건 중 유형별 불만 내용을 살펴보면 소음과 흡입력 미흡 등 품질 불만이 50.6%로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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