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대표 정몽익)가 호남지역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KCC는 지난 4월 10일부터 4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건축자재전시회 '2014 광주 경향하우징페어'에 메인 후원사로 참가해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경향하우징페어에서 KCC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를 적극 홍보했다.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 네이처(Organic Nature) △소프트 밸런스(Soft Balance) △트렌디 모던(Trendy Mordern)를 공간별로 전시해 관람객이 직접 체험하고 자재들까지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KCC 관계자는 "4일
간 전시에서 12억원의 계약을 달성했다"며 "특히 투명견적 시스템을 통해 직접 견적을 내보는 시뮬레이션에 관람객의 관심이 쏠렸다"고 전했다.
[정순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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