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국내법인과 미주법인·글로벌 법인에서 근무할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카페베네는 오는 2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2014 카페베네 공개 채용'을 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카페베네 국내법인과 미주법인·글로벌 법인으로 크게 나뉘며, 각 부문에서 영업·운영·교육·매장관리·회계·스토어 매니저·바리스타 등의 직무 담당자와 국내법인의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취업정보 전문업체 '사람인'에 따르면 카페베네의 대졸 초임 연봉(2013년 기준)은 2800만원으로 알려졌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의 남녀는 학력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지원 자격을 얻는다.
지원자는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카페베네 채용 홈페이지(www.benein.co.kr)를 접속해 희망하는 부문과 직무를 선택하고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카페베네는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 및 면접을 거쳐 최총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번 2014 카페베네 공개 채용은 전 세계 10개국에 운영 중인 1121개 매장과 미국과 중국을 비롯한 150여개의 오픈 준비매장의 관리와 원활한 해외 매장 확대를 위한 것으로 선발 인원 중 일부는 미국법인 및 해외법인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또 카페베네는 지난 21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청년봉사단 6기 모집'을 진행한다. 청년 봉사단은 마음나눔과 재능나눔(사진·동영상·디자인)팀으로 나누어 각각 모집하며, 1차 합격과 개인 미션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4월1일에 발표된다.
최종 선발된 봉사단은 4월5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캠페인·홍보대사·재난 복구활동 등을 수행한다.
최우수 활동 단원에게는 해외 어학연수 프로그램 기회가, 우수 활동 단원에게는 장학금이 제공된다.
만 18세 이상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