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온라인 유통시장에서 모바일시장이 급격히 커지고 있어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25일 코트라가 발표한 '북미 온라인 진출방안-미국·캐나다편'보고서를 보면 지난해 북미 모바일 유통시장은 82% 증가한 284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모바일 쇼핑이 인기를 끄는 것은 쇼핑앱들이 출시하고, 결제가 간편하다는 점, 할인혜택 등의 마케팅 때문입니다.
코트라는 "국내 기업도 모바일 시장 쟁탈전에 적극적으로 나서야한다"며 "모바일시대에 맞는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조언했습니다.
25일 코트라가 발표한 '북미 온라인 진출방안-미국·캐나다편'보고서를 보면 지난해 북미 모바일 유통시장은 82% 증가한 284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모바일 쇼핑이 인기를 끄는 것은 쇼핑앱들이 출시하고, 결제가 간편하다는 점, 할인혜택 등의 마케팅 때문입니다.
코트라는 "국내 기업도 모바일 시장 쟁탈전에 적극적으로 나서야한다"며 "모바일시대에 맞는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조언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