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물류기업 DHL이 국제표준화기구, ISO로부터 'ISO 9001: 2008' 국제인증을 취득했습니다.
이 인증은 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 체계가 규정을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관리된다는 점을 공인하는 제도입니다.
찰리 도비 DHL글로벌 네트워크 수석 부사장 은 이번 인증 취득은 그동안 DHL이 품질을 위해 기울인 노력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회사의 공정과 시스템을 표준화하는 것은 DHL 글로벌 전략의 핵심으로 이는 DHL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boomsang@daum.net ]
이 인증은 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 체계가 규정을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관리된다는 점을 공인하는 제도입니다.
찰리 도비 DHL글로벌 네트워크 수석 부사장 은 이번 인증 취득은 그동안 DHL이 품질을 위해 기울인 노력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회사의 공정과 시스템을 표준화하는 것은 DHL 글로벌 전략의 핵심으로 이는 DHL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