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직후 감소했던 광고가 업종별 성수기를 맞아 증가하면서 광고경기가 10월에도 호전될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TV와 신문 등 4대 매체 기준 300대 광고주를 대상으로 로 10월 광고경기실사지수, ASI를 조사한 결과, 전망치가 102.9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ASI가 100 이상이면 광고경기가 전월보다 호전될 것으로 생각하는 광고주가 부진할 것으로 보는 광고주보다 더 많음을, 100 이하면 그 반대를 의미합니다.
매체별로는 케이블·위성이 120.1로 제일 높았으며 온라인이 117.8을 기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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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광고주협회는 TV와 신문 등 4대 매체 기준 300대 광고주를 대상으로 로 10월 광고경기실사지수, ASI를 조사한 결과, 전망치가 102.9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ASI가 100 이상이면 광고경기가 전월보다 호전될 것으로 생각하는 광고주가 부진할 것으로 보는 광고주보다 더 많음을, 100 이하면 그 반대를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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