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는 이달 들어 매출이 작년동기 보다 90% 가량 급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최근 추위가 이어지며 다운 재킷 판매가 늘어난 덕분이라고 K2는 설명했습니다.
K2 측은 상반기에는 작년 대비 30% 성장세를 기록하는 데 그쳤으나 하반기에는 10월 45%, 11월 90% 등으로 매출증가 폭이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발열 기능의 다운재킷 '마조람2'는 물량이 거의 떨어진 상태이며, 헤비 다운재킷 '푸키', '가브리엘'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K2 영업본부 한창희 이사는 올해 겨울은 예년보다 추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목표로 잡은 연간 매출 5천50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이는 최근 추위가 이어지며 다운 재킷 판매가 늘어난 덕분이라고 K2는 설명했습니다.
K2 측은 상반기에는 작년 대비 30% 성장세를 기록하는 데 그쳤으나 하반기에는 10월 45%, 11월 90% 등으로 매출증가 폭이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발열 기능의 다운재킷 '마조람2'는 물량이 거의 떨어진 상태이며, 헤비 다운재킷 '푸키', '가브리엘'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K2 영업본부 한창희 이사는 올해 겨울은 예년보다 추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목표로 잡은 연간 매출 5천50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