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1월부터 현재까지 과일향 사탕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6.6%나 판매가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2배 가까운 증가세인데, 특히 500원 이하 가격의 사탕이 많이 팔렸습니다.
500원 이하 사탕 매출은 같은 기간 129.8% 증가, 500원 이상 사탕의 매출 신장률 78.6%보다 50%포인트 넘게 높았습니다.
상권별로는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한 학원가보다 사무 지역 매출 신장률이 더 높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이는 2배 가까운 증가세인데, 특히 500원 이하 가격의 사탕이 많이 팔렸습니다.
500원 이하 사탕 매출은 같은 기간 129.8% 증가, 500원 이상 사탕의 매출 신장률 78.6%보다 50%포인트 넘게 높았습니다.
상권별로는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한 학원가보다 사무 지역 매출 신장률이 더 높았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