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여행업계 최초로 '소비자 중심 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는 기업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하나투어는 고객만족부를 최고경영진 직속으로 배치하고, CS 개선 위원회를 설치해 CRM활동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중심 경영에 치중해 고객만족, 여행서비스의 질 향상 등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평가 받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여행 특성 상 기대불일치로 인해 부득이하게 발생한 고객불만을 관리하고 추후 발생 가능한 고객 불만을 예방하기 위한 제도가 마련되어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는 기업에 대해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해주는 제도입니다.
하나투어는 고객만족부를 최고경영진 직속으로 배치하고, CS 개선 위원회를 설치해 CRM활동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중심 경영에 치중해 고객만족, 여행서비스의 질 향상 등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평가 받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여행 특성 상 기대불일치로 인해 부득이하게 발생한 고객불만을 관리하고 추후 발생 가능한 고객 불만을 예방하기 위한 제도가 마련되어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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