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업체 세아상역의 캐주얼 브랜드 메이폴이 패스트패션, 즉 SPA 브랜드로 리뉴얼한 여름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베이직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다양한 색상을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워싱 가공을 통해 촉감도 한층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또 기존에 주로 남녀 공용 디자인을 선보였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남성용, 여성용으로 나눠 여성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이 제품은 베이직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다양한 색상을 제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워싱 가공을 통해 촉감도 한층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또 기존에 주로 남녀 공용 디자인을 선보였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남성용, 여성용으로 나눠 여성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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