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밀가루나 식용유 등에 사용해 온 자사 브랜드 '백설'의 브랜드 정체성, BI(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설은 1965년 출시한 설탕에 붙인 상표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됐으며 이후 밀가루와 식용유, 다시다, 육가공 제품으로 확대돼 지난해 매출에 1조5천억원을 달성한 대형 브랜드가 됐습니다.
하지만, 이 때문에 백설이 종합 식품 브랜드 성격을 지니게 돼 요리재료라는 차별성을 부각하기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교체를 단행하게 됐습니다.
이에 따라 팔레트 모양의 붉은 바탕에 'Beksul'이라고 흰색 영문으로 표기했던 로고를 한글로 쓴 '백설'이 대신하게 됩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백설은 1965년 출시한 설탕에 붙인 상표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됐으며 이후 밀가루와 식용유, 다시다, 육가공 제품으로 확대돼 지난해 매출에 1조5천억원을 달성한 대형 브랜드가 됐습니다.
하지만, 이 때문에 백설이 종합 식품 브랜드 성격을 지니게 돼 요리재료라는 차별성을 부각하기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교체를 단행하게 됐습니다.
이에 따라 팔레트 모양의 붉은 바탕에 'Beksul'이라고 흰색 영문으로 표기했던 로고를 한글로 쓴 '백설'이 대신하게 됩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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