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파브'와 '하우젠' 등 주요 제품군에 붙여온 서브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삼성은 그동안 TV는 '파브', 세탁기와 에어컨은 '하우젠', MP3 플레이어는 '옙' 등 서브 브랜드를 사용했으나 올 상반기까지 모두 없애고 '삼성'으로 통일하기로 했습니다.
삼성전자는 해외에서처럼 서브 브랜드를 없애고 '삼성'이라는 통합된 브랜드를 사용하는 편이 낫다고 판단해 이 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애니콜' 브랜드는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폰에만 붙이기로 했고,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 잡은 일부 브랜드는 계속 쓰기로 했습니다.
삼성은 그동안 TV는 '파브', 세탁기와 에어컨은 '하우젠', MP3 플레이어는 '옙' 등 서브 브랜드를 사용했으나 올 상반기까지 모두 없애고 '삼성'으로 통일하기로 했습니다.
삼성전자는 해외에서처럼 서브 브랜드를 없애고 '삼성'이라는 통합된 브랜드를 사용하는 편이 낫다고 판단해 이 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애니콜' 브랜드는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폰에만 붙이기로 했고,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 잡은 일부 브랜드는 계속 쓰기로 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