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연매출 3천억 원을 처음으로 넘어섰습니다.
다음은 지난해 매출이 2009년보다 40% 이상 증가한 3천455억 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영업이익도 2009년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979억 원을 기록했고, 당기순이익은 1천120억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다음은 올해도 검색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모바일 비즈니스와 지도 서비스 같은 차별화된 핵심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데 집증해 이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입니다.
다음은 지난해 매출이 2009년보다 40% 이상 증가한 3천455억 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영업이익도 2009년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979억 원을 기록했고, 당기순이익은 1천120억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다음은 올해도 검색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모바일 비즈니스와 지도 서비스 같은 차별화된 핵심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는 데 집증해 이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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