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1위 자리 굳건
민수현, 박민수, 김중연…4차 ‘국민 응원투표’에서 급부상
민수현, 박민수, 김중연…4차 ‘국민 응원투표’에서 급부상
MBN ‘불타는 트롯맨’이 콘텐츠 온라인 경쟁력 분석 전문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개한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1위를 차지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6주 연속 화요일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과 함께 흥행을 입증했으며, 4차 ‘국민응원 투표’를 통해 트롯 팬심의 지각변동을 알렸습니다.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2위는 '불타는 트롯맨’의 ‘투표’가 차지했고, ‘시청률’, ‘재방송’, ‘공식영상’ 등의 키워드가 모두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순위권을 싹쓸이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4차 ‘국민 응원투표’에서는 황영웅-민수현-신성-남승민-에녹-박민수-손태진-한강-전종혁-김중연이 4차 ‘국민 응원투표’ TOP10으로 선정되는 등 3차 투표 때와는 또 다른, 파란의 결과가 전해져 시선을 끌었습니다.
특히 민수현, 박민수, 김중연은 4차 ‘국민 응원투표’에서 새롭게 급부상했습니다.
31일(화)에 방송될 ‘디너쇼 특집’ 이후 ‘준결승’이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국민 응원투표’가 준결승과 결승에 영향을 끼치는 만큼 30일(월) 밤 12시 종료되는 5차 ‘국민 응원투표’에 대한 열기가 뜨겁습니다.
과연 ‘국민 응원투표’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황영웅이 이번에도 1위를 차지할지, 순위 변동을 보이는 신성-남승민-에녹-손태진은 이번에도 ‘국민 응원투표’ TOP10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불타는 트롯맨’ 투표에 끊임없는 호응과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각자의 필살기를 쏟아부었던 치열했던 본선 2차전 무대 이후 판을 뒤흔드는 예측불허 대격돌이 가동되고 있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에 ‘국민 응원투표’ 결과가 영향이 있는 만큼 꼭 1일 1회 투표를 잊지 말아달라”고 강조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며, ‘국민 응원투표’는 공식 투표 앱 ‘네이버 나우’에서 1일 1회 7명의 트롯맨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