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7월 한 달간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를 200%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메가박스는 지난해 7월 멤버십을 다양하게 활용할 기회를 마련하고자 영화 관람권부터 팝콘, 굿즈까지 다양한 영화관 상품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몰’을 오픈한데 이어 올해 여름에는 매점에서 포인트 소액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오픈과 함께 고객들이 포인트 적립부터 사용까지 멤버십 포인트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더해 7월 ‘포인트 페스타’ 기간 동안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매점 및 매표 상품, 쿠폰, 굿즈, 제휴사 상품까지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상품 40여 종을 포인트 특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포인트 상품과 포인트 사용 편의성 개선을 통해 모처럼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그동안 묵혀 두었던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포인트 페스타를 비롯해 고객들이 멤버십 프로그램을 좀 더 친근하고 실속 있게 누릴 수 있도록 멤버십 회원 혜택과 포인트 활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극장에서 멤버십 고객들이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메가박스만의 멤버십 포인트 문화를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
[MBN 문화부 이시온 인턴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