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20 콘텐츠 피칭플랫폼 녹(KNock)’ 행사를 지난 21일 온라인으로 개최했습니다.
콘텐츠진흥원은 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콘텐츠 기업들을 지원하고 산업 내 투자 활성화를 이끌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콘텐츠 기업과 투자자를 연결하는 ‘케이녹’ 행사를 진행해왔습니다.
올해 ‘케이녹’ 참가기업 모집은 기존 공모방식에서 탈피해 2019년 콘텐츠진흥원의 제작지원 및 입주지원 사업에 참여한 240여 개 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했습니다.
콘텐츠진흥원 정책본부 이양환 본부장은 “앞으로도 유망 콘텐츠 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해 콘텐츠 산업이 벤처투자사와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투자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MBN 문화스포츠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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