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닭발에서 추출한 ‘하이드롤라이즈 콜라겐’ 개발에 성공한 코스메틱 스타트업 브랜드 ㈜815랩(대표 임수열)과 아나운서 전문양성기관 봄온아카데미(대표 성연미)가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815랩의 대표 제품인 ‘르꼬끄도르(Le coq d’or)’ 콜라겐 리프팅크림을 국내 아나운서 4,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말까지 진행합니다.
815랩이 선보인 ‘르꼬끄도르 콜라겐 리프팅크림’은 ‘하이드롤라이즈 콜라겐’과 특허받은 원료인 ‘눈연꽃추출물’ ‘능소화꽃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명 ‘닭발 콜라겐 크림’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르꼬끄도르 콜라겐 리프팅크림은 815랩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개발에 성공한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미백개선 효과를 인정 받았습니다.
815랩과 산학협력 MOU를 체결한 봄온아카데미는 아나운서, 리포터, MC, 기상캐스터, 스포츠캐스터를 전문으로 양성하는 곳으로 전현무, 박지윤, 이지애 아나운서 등 4,000여 명의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아나운서 양성기관입니다.
일명 ‘아나운서 크림’으로도 불리고 있는 ‘르꼬끄도르 콜라겐 리프팅크림’은 장시간 조명에 노출돼 주름개선이 필요한 아카데미 출신의 아나운서와 한국아나운서연합회 소속 아나운서 4,000여명에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전 KBS 아나운서 출신인 성연미 봄온아카데미 대표는 “아나운서는 두꺼운 메이크업은 물론 장시간 뜨거운 조명과 건조한 스튜디오 환경에 노출되어 피부의 유·수분 손실, 탄력 저하 등이 심각하게 진행된다”며 “아나운서 후배들과 제자들에게 제품을 권장하고 싶어 815랩과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815랩의 임수열 대표는 “주름과 미백 개선에 효과적인 닭발 리프팅 크림에 대한 아나운서들의 반응이 뜨겁다”면서 “현재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며 특허 출원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