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진영이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가운데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귀여운 투정을 보였다.
13일 미쓰에이 수지는 자신의 SNS에 “#싸장님 #나빠요 #어머님이누구니 #제시언니드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음원차트에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가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누르고 1위를 기록한 모습이 담겨있다.
수지의 글을 본 박진영은 자신의 SNS에 “제시와 함께하라고 추천해준 네 책임도 크니 너무 미워하지마”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미쓰에이 페이 역시 13일 자신의 SNS에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가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를 꺾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른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 페이는 “헉, 이거 이거 울어야 돼? 웃어야 돼?”라는 멘트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정통 소울 음악에 현대식 신스 악기들을 접목시켜 만든 음악으로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을 담은 내용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를 담은 곡이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수지 귀엽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정말 수지 여자가 봐도 예쁘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민호랑 사귀는 기분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