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방송 영상물 거래시장으로 우뚝 서고 있는 '부산콘텐츠마켓(BCM) 2013'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막을 올립니다.
부산콘텐츠마켓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의 슬로건은 '뉴 콘텐츠, 뉴 네트워크'(New Contents, New Network).
올해 행사에는 국내·외 49개국 541개 업체, 1천191명의 바이어와 셀러가 참가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등록과 당일 현장 등록을 포함하면 규모는 지난해보다 훨씬 클 전망입니다.
행사는 국내·외 방송영상 콘텐츠 구매 중심의 'BCM 마켓', 학생·전문가를 위한 'BCM 포럼', 일반 관람객을 위한 'BCM 프라자'가 동시에 진행돼 콘텐츠 바이어와 셀러, 유통자뿐만 아니라 전문가, 일반 참관객 모두가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 세계 방송 관련 비즈니스의 연결망 역할을 할 BCM 마켓에서는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캐릭터, 뉴미디어 등 다양한 방송 콘텐츠가 거래됩니다.
부산콘텐츠마켓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의 슬로건은 '뉴 콘텐츠, 뉴 네트워크'(New Contents, New Network).
올해 행사에는 국내·외 49개국 541개 업체, 1천191명의 바이어와 셀러가 참가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등록과 당일 현장 등록을 포함하면 규모는 지난해보다 훨씬 클 전망입니다.
행사는 국내·외 방송영상 콘텐츠 구매 중심의 'BCM 마켓', 학생·전문가를 위한 'BCM 포럼', 일반 관람객을 위한 'BCM 프라자'가 동시에 진행돼 콘텐츠 바이어와 셀러, 유통자뿐만 아니라 전문가, 일반 참관객 모두가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 세계 방송 관련 비즈니스의 연결망 역할을 할 BCM 마켓에서는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캐릭터, 뉴미디어 등 다양한 방송 콘텐츠가 거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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