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생활로 바쁜 요즘. 아무리 시간이 없다고 해도 챙겨야할 기념일과 행사는 생기기 마련입니다. 시간은 없지만 마음만은 전하고 싶을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꽃배달 서비스입니다.
최근 송준근 플라워는 쿠팡 런칭 기념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3월 중 한 달 동안 송준근 플라워 홈페이지에서 꽃배달 주문을 하면 개그맨 송준근씨가 직접 꽃배달을 해주는 것. 행운의 주인공은 주문자 중 한 명으로 꽃을 받기 전까지는 당첨자는 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를 원하는 분이나 송준근씨의 깜짝 방문을 희망하시는 분 등은 행운을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송준근 플라워는 단순한 꽃배달이 아닌 보내는 사람의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는 꽃배달 서비스를 위해 꽃을 선택하는 과정부터 포장까지 정성을 다합니다. 전국 각 지역,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된 800여개의 체인점과 회원사를 둔 송준근 플라워는 고객이 주문 후 지역과 상관없이 세 시간 이내로 배달되는 시스템으로,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이색적인 이벤트와 서비스로 차별화된 감동과 사랑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물질적인 선물을 선호하는 시대이긴 하지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꽃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파릇한 새싹만 봐도 설레는 요즘, 꽃배달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전달해 보는 건 어떨까요.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