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의 4집 타이틀곡 '아이 갓 어 보이'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천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지난 1일 오후 5시에 공개된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인 어제(6일) 저녁 유튜브 조회수 2천만 건을 돌파했다"며 "한국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기록"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4일 오전 한국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하며 조회수가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지난 1일 오후 5시에 공개된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인 어제(6일) 저녁 유튜브 조회수 2천만 건을 돌파했다"며 "한국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기록"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4일 오전 한국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돌파하며 조회수가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