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본에어는 오늘(27일) 추석 연휴 기간에 프라이빗 헬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판매되는 헬기 코스는 서울 강남에서 출발해 대구, 광주, 부산행 편도 구간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추석 연휴 기간에 막히는 귀성길 도로에서 벗어나 대구 60분, 광주 75분, 부산 90분 만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각 구간을 육로로 이동 시 작년 추석 연휴 기간 기준으로 대구 최대 7시간, 광주 최대 6시간, 부산 최대 8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에어는 개인 헬스 서비스 이용 시 귀성길 피로가 크게 해소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기존 가격 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번 상품에는 고객의 자택에서 헬기장까지 고급차량 리무진 서비스가 포함됐습니다.
탑승 기간은 내달 15일, 16일이고, 서울로 돌아오는 귀경편도 함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도 상담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특가 상품은 본에어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대표번호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민 본에어 대표는 "추석 연휴 기간에 본에어 서비스로 꽉 막힌 도로를 벗어나 빠르고 안전한 이동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승민 기자 / lee.seungmin@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