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디야커피 '허쉬 초콜릿 음료' 7일 만에 누적 판매 10만 잔 돌파
입력 2024-03-21 10:17  | 수정 2024-03-21 11:14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 사진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일 출시한 '허쉬 초콜릿 음료' 3종(▲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 누적 판매량이 일주일 만에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허쉬 초콜릿 음료'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메뉴로, 허쉬 코코아파우더를 활용해 만든 초콜릿소스와 크림의 달콤함과 매력적인 비주얼 등이 인기 요인이라고 이디야커피는 소개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허쉬 마시고 라스베가스 RUSH' 경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해 1등 라스베이거스 항공권(2명), 2등 허쉬 신제품 교환권(50명), 3등 허쉬 신제품 1천 원 할인권(100명)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이번 신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