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문화마케팅' 매머드커피…MBN '화100'과 컵아트 이벤트
입력 2024-03-18 08:00 
매머드커피가 MBN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프로그램 ‘화100’과 협업한 컵아트 이벤트 예시. / 사진=매머드커피 제공

MBN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프로그램 ‘화100에 매머드커피도 함께 문화 마케팅에 나섭니다.

매머드커피는 ‘화100 첫 방송(23일)에 앞서 오늘(18일)부터 ‘나도 화100? 고객 참여 컵아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나도 화100?이란 매머드커피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매머드커피 컵을 캔버스로 활용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뒤 공식 계정을 태그해 게시하면 자동 응모됩니다.

매머드커피와 MBN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프로그램 ‘화100의 컵홀더 콜라보. / 사진=매머드커피 제공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제주신화월드 1박 숙박권 △신한화구 터치 마카 세트 △신한화구 아크릴 컬러 세트 △랩클 스킨케어 5종 세트 △랩클 비건 2종 세트 △매머드커피 금액권 등이 제공됩니다.

매머드커피 관계자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보다 다양한 영역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MBN ‘화100 협찬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공감대를 나누고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연계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나도 화100?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매머드커피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티켓을 무료 증정하는 등 영화와 뮤지컬, 전시 분야에서 매머드커피의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문화 마케팅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2012년 설립된 매머드커피는 현재 전국 7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카페 브랜드로 ‘Take More, Pay Less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커피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지영 디지털뉴스 기자 jzero@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