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더스맨파’ 대중 평가 1위 노태현, ‘엠비셔스’ 합류하나
입력 2022-06-30 13:14 
‘비더스맨파에서 ‘엠비셔스 크루원이 최초 공개된다.
오는 7월 5일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비더스맨파(Be the SMF)에서는 지난 5월 방송된 ‘비 엠비셔스를 통해 프로젝트 댄스 크루에 도전장을 내민 40인의 솔로 댄서 중 최종적으로 선발된 ‘엠비셔스 크루원이 공개된다. 또한,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8크루의 라인업이 첫 공개된다.
‘비 엠비셔스는 ‘스맨파에 참여할 프로젝트 크루 ‘엠비셔스의 크루원을 선발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40명의 실력파 솔로 댄서들이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안무 카피 미션과 일대일 대결 등을 통해 대중 평가 엔트리에 이름을 올린 21명의 댄서들은 대중평가와 크루선발위원회의 평가를 합산하여 순위가 결정되며 최종 8명이 ‘엠비셔스 크루원으로 합류하게 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솔로 댄서들은 결과 발표를 앞두고 각자 긴장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대중 평가 영상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기쁨을 만끽하는 노태현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대중 평가와 전문가 점수가 합산된 최종 결과에 모두가 놀라는 표정을 보여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그 누구도 결과를 예측하지 못하는 가운데, 조회수 1위를 차지한 노태현이 ‘엠비셔스 크루에 무사히 합류할 수 있을지 결과를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마지막 한 자리를 놓고 반전의 결과가 나왔다고 해 본 방송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아울러 올 여름 또 한 번 대한민국을 뒤흔들 남자들의 춤 싸움 ‘스맨파에 합류하게 될 8크루의 라인업도 공개된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진이 직접 소개하는 ‘스맨파의 8크루는 어떤 특징과 매력을 갖고 있을지, 또 이들이 펼칠 대결의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7월 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Mnet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