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CJ헬로비전 새 브랜드 이미지 공개
입력 2009-09-16 10:41  | 수정 2009-09-16 10:41
CJ헬로비전은 대표 브랜드인 '헬로'의 새 브랜드 이미지를 개발해 오늘(16일)부터 적용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새 브랜드 이미지는 상품 브랜드 간의 통일성에 주안점을 둬 브랜드 색상을 기존 서비스별로 구분되던 4가지 색에서 1가지 색으로 통일했습니다.
변동식 CJ헬로비전 대표는 새 브랜드 이미지는 보다 고객에게 다가서 고객 중심의 기업이 되겠다는 CJ헬로비전의 다짐을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