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수출보험공사, 고객만족경영 강화
입력 2009-07-20 21:59  | 수정 2009-07-20 21:59
한국수출보험공사가 본사 대강당에서 'CS 선포식'을 개최하고 오는 2012년까지 충성고객 목표비율을 80% 이상으로 올리는 등 고객만족경영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새로운 고객만족경영 슬로건 '고객의 미소 우리의 희망입니다'의 공식 발표를 시작으로 임직원들의 CS 선언문 낭독과 CS 우수 직원에 대한 포상,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CS 상황극 공연 등이 이어졌습니다.
유창무 사장은 이 자리에서 CS를 잘하는 직원에게는 합당한 대우와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전 임직원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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