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AIA생명, 바이탈리티 새 단장 맞이 `We Can Live Better` 캠페인 시작
입력 2020-10-29 15:20 

AIA생명은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새 단장을 맞아 'We Can Live Better' 캠페인을 29일부터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스틸컷 및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일상생활 속 건강정보를 공유하는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 고객 참여 챌린지 이벤트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비주얼은 건강한 삶과 그렇지 못한 삶을 살아가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한 생활습관을 길러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청년기와 노년기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한 이미지는 29일부터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 일상생활에서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토크쇼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를 오는 4일 AIA 바이탈리티 파트너사와 함께 AIA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 행사는 고객에게 친숙한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를 통해 건강하고 현명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한다. 현재 러닝전도사 안정은, 통역사 이윤진, 헬스트레이너 핏블리, 패션 인플루언서 김장미 등의 참가가 예정돼 있다.

특히, 기존 AIA 바이탈리티 파트너사인 SK주식회사 C&C와 SK텔레콤 뿐 아니라 새로운 전략적 협업을 계획중인 삼성전자와 비자코리아도 고객에게 건강한 삶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참여하고 'Live Better' SNS 챌린지에 동참한다.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AIA생명 공식 SNS를 통해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AIA생명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워치3, SKT AI 스피커 '누구', SKT AI 전용 무선 이어셋 '누구 버즈'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