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캠핑족이라면 송추가마골 밀키트와 함께
입력 2020-10-13 14:49 
송추가마골 LA갈비1.6kg과 한우불고기전골1.5kg으로 구성된 `패밀리세트` [사진 제공 = 동경]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대표 김재민)'이 다음 달 15일까지 캠핑족을 겨냥한 간편식 소포장 고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송추가마골 밀키트 판매량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8% 증가하는 등 코로나19로 밀키트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점을 고려해 기획됐다.
할인 대상 제품은 LA갈비와 한우불고기전골로 구성된 '패밀리세트'와 불고기, 탕, 간편 반찬 등 단품 종류다. 패밀리세트는 정상가 8만원에서 30% 할인된 5만6000원에 판매한다. 송추가마골만의 특제양념을 더한 LA갈비와 달콤한 양념의 한우불고기전골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송추가마골 고추장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소불고기 3종 [사진 제공 = 동경]
제품을 단품으로 구매 시 각각 20% 할인된다. 소불고기, 돼지불고기(간장맛/고추장맛)는 8000원과 6400원에, 진시래기갈비탕과 진갈비탕은 7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송추가마골 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구성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다.
오덕균 송추가마골 마케팅팀장은 "캠핑과 집밥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송추가마골의 대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베이커리', '오핀카페',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3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송추가마골 고급 소갈비를 진하게 우려내 만든 갈비탕 2종 [사진 제공 = 동경]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