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르만 코미디` 안영미, 19금 하임리히법 공개...야릇한 표정 `경악`
입력 2020-10-10 15: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장르만 코미디 안영미가 ‘19금 하임리히법을 공개한다. 상상을 넘어선 19금에 개벤져스 또한 입을 떡 벌릴 수밖에 없었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10일 저녁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는 코미디의 한계에 도전하며 매회 쫀쫀하게 꽉 채워진 신박한 재미로 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명불허전 ‘19금 개그 여제 안영미의 고삐 풀린 활약이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앞서 JTBC 심의실을 찾아 ‘제작진의 편집능력에 맡기고 하고 싶은 개그를 다 하라는 답변을 받은 안영미. 이에 그는 19금으로 시작해 결말은 공익광고로 반전을 주자”며 19금 어그로 광고 콘텐츠를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내 안영미는 ‘19금 하임리히법을 공개해 개벤져스의 동공을 자동 확장 시켰다. 하임리히법이란 음식 등이 목에 걸려 기도가 막혔을때 실시하는 응급처치법. 안영미는 몸으로는 하임리히법 동작을 취하는 한편, 얼굴로는 야릇한 표정을 지어 경악을 자아낸 것. 이에 곽범은 일단 여기 CG 좀 넣어주세요”라며 다급히 CG를 요청하는가 하면, 박영진은 안영미는 19금에 특화돼 있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안영미가 탄생시킨 ‘19금 하임리히법은 어떠할지, 모든 것을 19금으로 탈바꿈 시키는 안영미의 물 만난 활약에 관심이 고조된다.
JTBC ‘장르만 코미디는 10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