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맑고 일교차 큰 날씨 계속…내일 아침 봉화 6도·장수 8도
입력 2020-09-28 05:48  | 수정 2020-09-28 08:34
<1>힘든 시기이지만, 날씨 소식만큼은 그나마 반가운 요즘이죠? 내일도 오늘처럼 맑고 쾌청하겠습니다. 다만, 곳곳에서는 아침 기온이 한 자릿수까지 내려가 약간 춥게도 느껴지겠는데요. 지도에서 보라색으로 표시된 강원 영서와 호남 동부, 경북 내륙을 중심으로 밤사이 기온이 크게 떨어지겠습니다. 내일 아침 홍천이 9도, 장수가 8도, 봉화는 무려 6도까지 내려가겠고요. 한낮에는 기온이 15도가량 껑충 오르겠습니다. 큰 일교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오늘 하늘이 맑고 공기가 깨끗했습니다. 밤에도 상쾌한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내륙 곳곳에는 아침까지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중부>내일도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맑겠습니다. 서울의 아침 최저 기온 16도, 낮 최고 기온 26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 대구의 아침 최저 기온 11도로 오늘보다 4도가량 낮아 쌀쌀하겠습니다.

<동해안>동해안 지방, 높은 파도를 주의하셔야겠고요. 산지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는 구름 많은 가운데 곳곳에 비가 내리겠고요. 주 후반에는 낮 기온이 20도 안팎까지 내려가 가을이 더 깊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수연 기상캐스터)

#MBN #MBN종합뉴스 #날씨 #일교차 #가을 #조수연

(조수연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