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홀랜드앤바렛, 내달 4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할인 판매
입력 2020-09-23 15:29 
홀랜드앤바렛이 '영국에서 온 건강을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건강기능식품 추석 선물세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와 달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가족의 면역력을 고려해 비타민을 포함한 영양제 등 건강보조식품 판매가 늘고 있는 가운데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홀랜드앤바렛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온라인에서는 피로회복 비타민C 세트를 포함한 8개 제품 세트가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서울 강남 삼성타운점을 비롯해 삼성 파르나스몰점, 합정 메세나폴리스점, 롯데몰수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16개 세트 제품이 평소보다 높은 할인율로 선보입니다.


홀랜드앤바렛 매장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온.오프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추석선물세트 외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다양한 구성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홀랜드앤바렛은 150년 역사를 가진 영국 건강 전문 리테일 브랜드로, 전세계 16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8년 국내 론칭 후 국내에서도 오프라인매장뿐만 아니라 국내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